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※ 배송문의 (주소변경/분실 등)
WRITER (ip:)
DATE 2021-04-17 00:50:49READ 441


<배송주소 변경>


 통관 시작 전 주소변경을 할 경우

: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배송주소를 변경해주시거나 1:1상담/카톡상담 남겨주세요.


 통관 진행 중 주소변경을 할 경우

: 통관이 시작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통관이 끝난 후 국내배송 조회가 될 때, 국내배송사로 연락하시면 주소변경이 가능합니다.

(cj대한통운 고객센터 혹은 저희샵 1:1상담, 카톡상담 남겨주세요.)




<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>


 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

: 통관중이거나 혹은 통관이 끝난 후 국내배송으로 넘어가는 중입니다.

(1:1상담, 카톡상담을 남겨주시면 통관/배송현황 안내드립니다.)


 국내배송이 시작되었는데도 한참동안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

: 분실 혹은 배송 도중 문제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.

4~5일 이상 국내 운송장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꼭 문의주세요.




>기타 배송문의>



 배송주소를 잘못 기재해서 다른 주소지로 배송된 경우

: 택배사로 연락하여 상품위치 확인 후 재배송으로 받으셔야 합니다.


 배송조회로는 '배송완료'라고 뜨는데 배송을 못받은 경우

: 같이 거주하는 가족분들이 수령하셨거나 경비실에 배송된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주세요!

배송조회를 하시면 '배송기사님'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기사님께 연락드린 후, 어디로 배송이 되었는지 확인하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